[마감]에콰도르식 렌틸스튜와 새우 세비체 쿠킹클래스 [3월 11일/ 홍대]

서울 마포구 서교동 375-46 / 50,000원

3월 11일 토요일 오후 세시 서교동에서 에콰도르 호스트 강지수 셰프가 쿠킹 클래스를 준비합니다. 수업의 메뉴는 남미식 렌틸콩 스튜와 세비체입니다. 강 셰프가 직접 경험한 다이어트 식단이기도 합니다.

렌틸스튜의 정식 이름은 메네스트라 데 렌떼하스입니다. 에콰도르에서 가장 대중적인 음식이에요. 야채와 커민, 그리고 콩의 놀라운 조화를 보여주는데요, 입 안에 들어가는 순간 푹신하게 부서지는 렌틸의 식감도 꽤 좋습니다. 렌틸은 수퍼푸드로 통하는 건강한 식재료이기도 합니다. 강지수 셰프는 한 달간 메네스트라를 주식으로 즐기면서 6kg 가량 감량했다고 합니다

한편 세비체는 남미 전역에서 즐기는 새콤한 생선회무침입니다. 흰살생선이나 새우를 활용해 새콤한 소스와 함께 무치는 요리로, 소스의 비법을 배운 뒤라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강 셰프와 함께 생선을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워보세요.

수업의 최소인원은 6명, 최대인원은 12명 이고, 쿠킹클래스 전 날 정오까지 최소인원이 미달시 쿠킹클래스는 자동으로 취소됨을 미리 얄려드립니다.
쿠킹클래스는 2인 1팀으로 진행되며, 각각 직접 만드신 음식을 클래스 후에 함께 먹으며 클래스가 종료됩니다.

- 신선하고 건강한 남미식 식단 배우기 -
by 강지수

<메뉴 소개>
렌틸콩 매네스트라
Menestra de Lentejas
에콰도르의 주식으로 통하는, 렌틸과 야채로 만든 스튜

세비체 데 까마롱
Ceviche de camaron
새우로 만든 에콰도르식 세비체

3/11(토) PM 3:00
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5-46 도원빌딩 4층 스페이스 M
50,000원
02-322-8404

결제 도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아래의 계좌로 이체하신 후 페이스북 메시지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성함과 연락처, 그리고 선택하신 수업의 이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www.facebook.com/onefinedinner
010-4072-8404
invitation@onefinedinner.com

기업은행 048-103587-04-016 예금주 (주)인디고 네프

쿠킹클래스 저녁 홍대 한국어

식사 모임 및 수업을 신청해주세요.
강지수

에콰도르 키토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내고, 미국 휴스턴으로 갔습니다. 대학에서 요리를 공부했고, 미국과 홍콩 한국 등 여러 지역의 레스토랑을 드나들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. 양식과 한식은 기본이고, 일식과 남미 요리 등 표현 범위가 넓습니다. 궁극적으로 한국의 재료, 일본의 기술, 그리고 에콰도르의 문화를 담은 새로운 음식을 선보이고 싶어합니다.

가능한 언어 : 한국어,영어,스페인어
호스트에 대해 더 보기

위치

서울 마포구 서교동 375-46

강지수 호스트의 다른 디너 제안

예약/취소 및 환불에 관한 안내

  • 디너가 이루어지는 장소의 상세 주소는 식사 1일 전 오후 2시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안내드립니다.
  • 사용자의 예약 취소는 디너 시작 1일 전 오후 12시까지만 가능하며, 1일 전 오후 12시 이후에는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. 환불 규정에 대한 상세 내용은 FA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하신 디너의 최소 참가 인원이 식사 1일 전 오후 12시까지 미달될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. 이 경우 참가자 전원에게 문자와 이메일로 공지를 드리며, 100% 환불됩니다.